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펭수 카카오톡 테마, 배경화면 다운 어린이폰,안드로이드 카톡 추가 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7. 20:38

    >


    펜-하-! 오랫만에 역시 펜스카-톡을 가지고 왔습니다.지금까지 만든 카카오톡 주제 중에 펜스가 제일 핫하네요.ww역시...하나 00만 고객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펭귄이라 그런지 유행가 점점 많아지고 펜스.펜스가 누구인지 아직 모르는 분이 계실 것 같지만 펜스는 하나 0세의 자이언트 펭귄이다


    >


    저번 펜스카톡 주제는 실물 느낌이었어요 이번에는 펜스 그림체 버전으로 만들어 봤어요이번에 펜스 상품은 나쁘지 않았습니다만, 확인해 보니 펜스 그림체로 발매된 것이 보이더군요.그래서 펜스 그림체판에서 배경화면도 공유해주어서 만들기 쉬웠을것 같아요.:)


    >


    제가 이번에 펜시 카카오톡 주제를 만들 때 참고한 자이언트 펭귄TV 속 카카오톡 채팅이었어요! 저렇게 펜스를 넣고 싶었어요. ㅋ


    >


    이번에는 거의 매일 색과 노란 색 2종류로 했어요.


    >


    펜하하는 펜스 그림을 넣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.지금 겨울이라서 이번에 새로 공유한 펜스의 겨울이 딱 맞았어요. 쿠쿠쿠


    >


    메뉴에도 펜스의 여러가지 얼굴그림이 들어가있지만 천재표정ww


    >


    이번에는 채팅방 배경을 두 개로 만들어 봤어요:) 왼쪽) 펜스 그림 ver. (오) 눈 ver.


    >


    프로필사진이 없는 경우에는 펜하는 펜스의 선취선이 나옵니다만(카카오톡상에서는 쿠우 네이버주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)


    >


    디자인은 위에 흐린 하늘색 펜스카톡 테마와 동일합니다.원본에서 공유하던 펜스 배경화면을 그대로 넣어서 만들었어요.(글의 하단에 배경 화면을 공유합니다) 흐린 하늘색은 여기에 색을 바꾼 것입니다!


    >


    노란색도 펜스채팅방 배경을 두 개 만들어 봤어요.왼쪽) 펜스 그림 ver / 오) 눈 ver.


    다운받을때는 코멘트&공감부탁드립니다.:) 무단배포, 잡화는 금지되어 있습니다.공유하고자 한다면, 쿠우의 블로그 링크를 공유해 주세요.직접적 어기거나 공유를 금지한다→법적 책임 따집니다


    >


    그럼 다운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 파하나가 다운로드 해주세요.:)


    펜스 그림 밝은 여름 항구 시색 ver.


    심플한 목하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색 ver.


    펜스그림 노랑ver.


    심플한 설황색 ver.


    안드로이드는 kini님의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:)


    >


    아이폰 카카오톡 적용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
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
    쿠우의 다른 펜스의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로


    >


    그럼 여러분, 펜러뷰, 저는 다른 주제로 방문하겠습니다.:) 빨리 카카오톡 테마 정보를 받고 싶으신 분은 이웃을 추가해 주세요.다운로드 받으실때 공감+하트💓방문해주신 모든분이 좋은 하루되세요:)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