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편도수술후기 (7일차~하나 확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0. 02:42

    #편도염 #편도수술 #편도수술 후기


    통증과 먹는 것은 비슷하잖아요.흰 죽이 자신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마시고 약 넣어 하루 먹는 가루약이 5포대 TT제를 먹을 때 가장 좋습니다.다가르야크... (제레제레)


    >


    쇼핑 중에 워터 젤리가 보였기 때문에 바로 집어 보았습니다.물 같은 젤리? 스푼은 몇 번 잡으면 간단하게 넘어갈 수 있었지만 자몽 맛이라 조금 아파집니다.


    >


    집에서도 얼소리팩은 필수아이템(강조)도 필수(강조)도 아이스크림을 잘 안 먹는 편이라 몇 숟가락 먹고 냉동실행...


    >


    이것도 병문안을 왔을 때 들어온 아스크림은 아직 저 정도 남아 있습니다.바닐라 맛이 질렸을 때 1,2말씩 먹고 다시 냉동 실행...


    매일 답장 정독했어요.저는 괜찮을까 했지만 출혈이 ᅲᅲᅲ(울음)피맛토이 나쁘지 않아서 놀랐는데 병원에 가는 것이 더 싫어 오른 소리 물로 양치질 가글~9일째에 피가 나왔지만 새벽에도 명일인 있는 0일째 출혈이....아마 2배 정도 떨어진 곳에 뱀 피가 나쁘지 않는지 다시 출혈이... 일단 바보로 서성거리며 그 후 나빠하지 않고 지켜보고 있는 편도수술을 받으신 분, 피가 나쁘지 않으면 바보로 응급처방해주세요.그래도 계속 나온다면 빨리 병원에 가야해요!! 그래서 또 이통이 와요. 요즘 귀 통증으로 계속 자다 깨다 깨다나봐요.귀보다 귓구멍(?) 고막을 찌르는 느낌 그때마다 얼소리 찜질 세게 해줘요 그러면 일시적으로 좋아져요


    >


    흰죽을 사다가 가볍게 해서 야쿠마 소가 된 기분입니다.악물다 기분은 아주 씹어 삼키고 평소 큰 술 1,2회 씹고 축 처음인데~숨 괴로움이 한이 없네요.​​​


    >


    여전히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하루에요. 우리 탕이 궁금했는지 답답함은 언제쯤 가라앉을까요?거짓 없이 꼭 2주일에 아프쥬은세이 완화가 좋을까.... 산 거짓 없이 거의-6킬로 정도 떨어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먹을게 없으니 다시 돌아오자마자 무덥지만, 많아서 안 맞는 옷이 맞었습니다.


    >


    엄마, 저를 찾아주세요.-​ 12일 차 일어날 때는 통증은 같았어요 죽 먹고 약 먹었더니 통증이 좀 적은 느낌(?)캉쥬은 야크 중에 중간 정도의 느낌(?)오 나도 14일의 기적이 한 걸음 다가섰는지 기대하고 봅니다 그리고 설날 이어서 갈비를 했지만 못 참아서 한조각이 너덜너덜어 삼키다었는데, 그 탓인지, 양치질이 있었기 때문일까, 문장을 좀 세게 했는데 갑자기 피가 너덜너덜 보면 기름이 떨어져서 피가 만신창이가 되었습니다.지혈하고 반복했네요


    결국 새벽에 응급 실행···그 1~2%만이 걸린다는 츄루효루헹.멈추지 않았기 때문에 가끔 얼음이 보이는 것 같아도 무리라고 생각해서 응급실에 갔습니다. 《잘 지나간 줄 알았는데, 이틀 지나면 외래진료도 받는 날인데........저희가 멈추지 않으면 꼭 병원에 가세요.나는 떡이 편도에 있다 우물우물하면서 기도가 막힐 것 같은 기분으로 하필이면 설날에... 지혈제를 2번 정도 실제는 화창하는 멈췄어요.안에 집에 돌아가서 점심까지는 금식을 해 버려서, 단식 칠로수 종류의 아스크림 종류의 플레인 요구르트만 마셨습니다.141의 기적이... 나는 조금 더 있다 올 것 같아요...( ́;ω;`)


    >


    >


    설날 오늘 동생들이 놀러 와서 섭취 준비를 하고 당근 도로인 나는 조카가 보는 것이 너무 이쁘고 빠치리 빠치리 귀여운~>.<기적의 2주 첫 4일째가 왔네요 통증은 일어날 때는 비슷합니다.귀 통증은 없어요.다행히 출혈이 없어서 통전복을 벗기다


    >


    참기름을 뿌려 먹으면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.이름 1은 외래 진료 날~~..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